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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시립수락양로원 2018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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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강수향 작성일17-11-24 12:46 조회40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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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시립수락양로원의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 업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 업 명 : 시립수락양로원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2. 공고기간 : 2017.11.24.~2017.12.7.(18:00까지)
 
3.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장소
 
1) 제출기간 : 2017.12.8.(12:00까지)
 
2) 제출방법 : 방문접수 (서류는 봉합하여 제출요망)
 
3) 접수장소 : 시립수락양로원 1층 사무실
 
4. 기초금액 : 금211,553,700원(금이억일천일백오십오만삼천칠백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2017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입ㆍ퇴소등이 자유롭고 빈번한 생활시설의 특성상, 정확한 예상금액 산출이 불가하기
에 시설의 평균적 가감분에 대한 사항을 명시하오니, 입찰 참가 및 최종 선정 업체는 반드시 차이 발생분을 인지하여야 함.
 
5. 계약이행 기간 : 2018.1.1 ~ 2018.12.31까지
 
6.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 및 경기도에 둔자.
 
①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ㆍ수산ㆍ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② 2017년 11월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사회복지시설이나 지자체, 공공기관 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ㆍ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⑤ (소, 돼지)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⑥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8시 ~ 8시30분 납품)로 발주한 식자재를 양로원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2) 구비서류 - 제출 서류의 번호순에 맞쳐서 제출할 것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
 
② 법인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초본 제출)
 
④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⑥ 식자재 규격별 단가표 1부 [붙임 참조]
 
※ 서면 제출과 엑셀 파일 이메일 전송 : scn9320405@naver.com
 
⑦ 업체기초조사표 1부 [별지2]
 
⑧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 확인서 1부 [별지3]
 
⑨ 경영신용등급 확인서 1부
 
⑩ 사업자등록증 1부
 
⑪ 단체급식 신고증 및 참가자격 관련 인· 허가증 일체
 
⑫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⑬ 운송 차량 등록증 및 소독필증 일체
 
- 운송 차량 등은 업체 또는 대표자 명의 이어야하며, 용역 계약일 경우에는 계약 서를 첨부할 것.
 
⑭ 사업장 위생관련 확인서(소독필증 등) 일체
 
⑮ 서약서 1부 [별지4]
 
⑯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별지5]
 
- 입찰 참가 업체 모두 제출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 업체는 계약시 제출할 것.
 
⑰ 업체 제안서 - 자유양식
 
⑱ 필수제출 서류 외, 업체의 추가적 필요에 의한 제출 서류 일체
 
⑲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하며, 사본 제출 시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할 것.
 
“원본대조필”도장은 인감증명서(또는 사용인감계)와 동일하여야하며, 동일하지 않을 경우, 미제출로 간주함.
 
7. 입찰참가자의 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조,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이어야 합니다.
 
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
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나라장터시스템”이라 함.)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식품위생법」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등록자로서, 농· 수산· 축산물, 쌀 및 잡곡류,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 등의 도매업 이상
의 사업허가를 필한 업체
 
4) 원산지 표시 또는 증명서 및 도축검사증명서와 축산물 등급판정서 등의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5) 생산물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
 
6) 공고일 현재 기준, 사회복지시설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7) 공고일 현재 기준, 물품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냉장· 냉동 차량 및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물품의 보관 및 운반 시,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가 비치되어 있고, 보관과 운반 상태의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8) 물품 운반의 인원 및 차량의 위생상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9) 주5회 이상 납품이 가능하고, 필요에 따라 주말 또는 휴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10)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P)발주와 기타발주가 가능하여야 하며,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11) 정기적인 위생교육과 점검을 시행하고, 증명이 가능한 업체
 
12)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제할 수 있습니다.
 
13) 국가계약법률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수 없습니다.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 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설명회 및 심사위원회 개최 : 추후공지
 
10. 입찰 및 평가방법
 
1)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기준은 [시행 2017.4.17][행정자치부 예규 제87호, 2017.4.11.일부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이 적용됩니다.
 
2) 평가절차 : 1차 서류심사 → 제안평가 참여업체 선정 → 2차 제안평가(프리젠테이션) →우선 협상자 선정 → 협상 후, 낙찰자 결정 → 계약
 
3) 평가항목 : 배점한도 100
 
① 정량적평가(20) : 서류심사 시, 계량화한 평가항목을 기준하여 담당자가 평가
 
② 정성적평가(60) : 2차 제안평가 시, 평가위원이 평가
 
③ 가격평가(20) : 본 시설에서 조사한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업체에서 제출한“시립수락양로원 식자재 규격서”의 단가표 총액을 평점
산식에 따라 담당자가 평가 - 소수점은 세 번 째 자리에서 사사오입
 
④ 각 평가항목은 [별지6], [별지7] 참조
 
4) 2차 제안평가 대상 선정 방식 : 3)-①과 3)-③의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최대 3개 업체 선정
 
5)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본 시설에서 조사한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를 제외합니다.
 
6) 심사위원회 : 총 7명
 
① 2차 제안평가 대상 업체의 발표 순서는 입찰참가 서류 접수순으로 진행하며, 제안평가 대상 통보시에 공지합니다.
 
② 2차 제안평가의 업체별 발표 시간은 15분이며, 시간 초과 시에는 즉시 발표를 중단합니다.
 
③ 평가위원의 질의응답은 시간제한을 두지 아니하나, 평가위원의 중단 요청이 있을 시, 발표자는 답변을 중단하여야 합니다.
 
④ 평가위원은 필요시, 발표자에게 추가 자료 또는 제안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제출되거나 발표된 내용은 최종 제안서와
동일한 조건으로 적용합니다.
 
11.낙찰자 결정방법
 
1) [시행 2017.4.17][행정자치부 예규 제87호, 2017.4.11, 일부개정]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
약체결기준에 의거, 기술점수(정량적평가, 정성적평 가)와 가격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중, 점수가 높은 2개의 업체를
계약대상자 로 선정합니다.
 
2)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합니다.
 
3) 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고, 기술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4) 우선협상자와의 협상 결렬 시, 차순위 대상자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5) 우선협상자와의 계약 체결 시, 차순위 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6) 최종 낙찰업체와의 협상범위는 발표자의 제안사항 모두를 포함하며, 제안발표에 참여한 모든 업체의 제안 내용과 평가위원회의 권
유 사항 등을 기반으로 상호협의하여 추가 조정 할 수 있습니다.
 
12.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1) 입찰참가자는 기초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 사유 또는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시립수락양로원”으로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1)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시행령
제5조의2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최종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
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 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14.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
가하여야 합니다.
 
2)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
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양로원 급식에 지장을 초래할 때
 
- 납품 기사가 본 양로원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하고, 급식실의 기구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차에서 물품을 미리 내릴 수 없고, 본 양로원
의 검수자 지시에 따라 내려야 함.)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15. 기타사항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2)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합니다.
 
3)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업체의 대표자라야 합니다. 다만, 입착등록시에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5)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선정된 업체 통보는 본 양로원 홈페이지에 2017.12.14.에 공지합니다.
 
※ 본 공고는 G2B, 양로원 홈페이지(http://www.scn.or.kr) 에서도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7)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8)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류접수 및 제안평가 등을 통해 알게 된 제안 사항 및 평가위원, 기타 시설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관하여 반드시 비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9)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양로원(☎070-4390-6800복지행정팀장)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1. 24.
 
 
                                                              시립수락양로원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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